경콘진,콘텐츠 스타트업 위한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 설명회 성료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9 07:38:08
  • -
  • +
  • 인쇄
민간 투자사와의 MOU 체결..87개 파트너와 스타트업 성장 지원 본격화
현장서 높은 관심..멘토링·투자 연계 등 전방위 지원 예고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 사업설명회 현장.(사진=경콘진)
[경기도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이 주최한 ‘2025년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 사업설명회가 지난 8일 경기문화창조허브 7층 별똥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내 콘텐츠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성장 지원 사업인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예비 참여기업들을 위한 프로그램 설명 및 질의응답 세션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약 80여 명의 콘텐츠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날은 본 행사에 앞서, 6개 신규 G-VIP(경기레벨업인베스트파트너스)와의 업무협약(MOU) 체결식도 열렸다. 새롭게 협력 관계를 맺은 투자사는 ▲㈜제이와이피파트너스 ▲크릿벤처스㈜ ▲㈜리벤처스 ▲㈜심산벤처스코리아 ▲㈜스타벤처스 등으로, CVC·VC·AC 등 콘텐츠 기업에 투자 의향이 있는 민간 투자사들이다.

이들 신규 파트너사를 포함해 총 87개 G-VIP 파트너들은 앞으로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멘토링, 투자 연계 등 밀착형 성장 지원을 전개할 예정이다.

▲경기 레벨업 인베스트 파트너스 87개사.(사진=경콘진)
경콘진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콘텐츠 스타트업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민간 투자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유망 스타트업들이 기술과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 레벨업 프로그램’은 콘텐츠 기업의 투자 유치 기회를 확대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현재 참여 기업을 모집 중이다. 신청은 5월 15일까지이며, 분야별로 지정된 전자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콘진 누리집 내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