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대한항공 타고, 기내 면세점 할인받자"... 설 연휴 프로모션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1.16 17:11

수정 2025.01.17 15:18

SKY SHOP 대표 이미지.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제공
SKY SHOP 대표 이미지.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한항공씨앤디가 설 연휴를 맞아 설 연휴를 맞아 마일리지로 다채로운 '마일리지 바우처 할인'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운영사인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이하 ‘대한항공C&D’)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마일리지 바우처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일리지 바우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기내에서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마일리지 바우처 교환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로 미화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바우처를 발급해 SKY SHOP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바우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온라인 쿠폰을 활용하면 설화수 자음생크림과 아이크림 세트는 29%, 정관장 홈삼정 로얄과 덴프스 유산균 세트는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 조니워커, 로얄 살루트 등 인기 주류는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하면 본인이 탑승하지 않아도 선물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통해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선사할 수 있다.

대한항공C&D 관계자는 "설날 연휴 출국객들이 기쁜 마음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 고객이 소중히 모은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Y SHOP은 탑승일 기준 60일 전부터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쇼핑할 필요 없이 귀국길 기내 좌석에서 면세품을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SKY SHOP에서는 마일리지 사용뿐 아니라 적립도 가능하다. SKY SHOP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내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당 최대 5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